근무 일정 캘린더: 효율적인 계획 도구
근무 일정 캘린더는 교대 근무자들의 계획을 간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유용한 도구입니다. 고유한 색상과 이름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근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이 캘린더는 근무 일정을 조직하는 과정을 간편화합니다. 사용자는 이러한 패턴을 빠르게 캘린더에 추가하여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.
근무 일정 캘린더의 주요 기능에는 고유한 색상과 이름을 사용한 사용자 정의 레이블 생성, 연도별로 자동 반복할 수 있는 근무 패턴의 빠른 추가, 급여 일자의 쉬운 포함, 그리고 알림 알림이 있는 이벤트 추가 옵션이 포함됩니다. 또한, 캘린더는 기기 간에 원활하게 전송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. 프로그램은 실수를 바로잡기 위한 취소 버튼과 실수를 방지하기 위한 잠금 옵션도 제공합니다.